SUGI_ 2022. 7. 27. 11:24

UV좌표 좌표값이다 

연결 시킨다 UV를 핀다 대응시키는 점들 

가로U 세로V

U,V,(2D) X,Y,Z (3D)

UV channel - texture 

그림만 그린다 , 실시간은 mix 

 

그림자를 한번에 그려준다 subtractive

sho 그림자랑 분리 

우리는 subtactive로 아예 싹 구워버리는 거 

 

그래픽부분이녕 Progressive GPU 

입자가 크면 클수록 고품질 - 그렇지만 베이크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Samples를 낮춰주는 것도 나쁘지 않음

 

이펙트 용어 

이펙트 VFX 파티클 이미션 

 

분석 :

1.운동성 / 

2. 모양

3. 색

4. 범위

파티클 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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