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on 파일 저장
//jsonData를 파일로 저장 new FileStream(파일경로 "/myInfo.txt" 만들겠다. , 읽는/쓰는)
//using System.IO; 필요
FileStream file = new FileStream(Application.dataPath + "/myInfo.txt", FileMode.Create);
//파일을 열었으면 닫아줘야함.
//json string 데이터를 byte 배열로 만든다.
//using System.Text; 필요
byte[] byteData = Encoding.UTF8.GetBytes(jsonData);
//byteData 를 file에 쓰자 (0번째부터 byteData길이만큼)
file.Write(byteData, 0, byteData.Length);
//이미지 저장, 음성 저장 -> 색상정보하면 이미지 파일 됨
file.Close();
#endregion
[Unity] 유니티의 데이터 저장 방법들과 그 경로
유니티의 데이터 저장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다 보면 유저의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닉네임이라던지, 레벨이라던지.. 이런 데이터를 저장하는 기초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다. 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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