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FcnvwtyxLds?si=izrePixwurqxrH-G
베를린 통합을 사용
조인트 구성요소 사숑
오일러 통합을 사용하여 로프 브리지를 만드는 방법
현재위치에 시간의 변화에 따라 속도를 가한다.
이전 위치를 기반으로 계속 동일한 동작을 한다.
오일러의 접근 방식처럼 속도를 직접적으로 변경하지는 않지만 물체가 등속 운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가정.
현재 위치를 정하고 이전위치를 빼서 속도를 얻으므로
로프를 시뮬레이션
두 지점을 설정해 줄 것임
728x90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play 시스템 2 (0) | 2023.09.11 |
---|---|
Replay 시스템 (0) | 2023.09.06 |
[유니티] BezierCurve (0) | 2023.08.31 |
[유니티] Scripting Define Symbol 스크립트로 제어하기 (0) | 2023.08.29 |
Firebase (1) | 2023.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