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타입' 본격적인 게임의 개발에 앞서 재미요소나 구현 가능성 등을 검증하기 위해 간단하게 핵심 기능만 구현해 제작한 시제품을 뜻함
<나>
구현 내용 | 구현 현황 | 문제 |
Character Control | 이동, 점프 | 1. 캐릭터 회전 2. 충돌 물리엔진이 일어나지 않음 -> 장애물과 플레이어 상호작용 |
Character Animation | 걷기, 점프 | |
Character Camera | 3인칭 회전 카메라 | |
Physics | 벽 튕기기 | 갑자기 하늘로 날아감 / 설정 값 조절 필요 |
<팀원>
World Design | 장애물 - 벽 튕기기 / 회전 발판 / 공내려오기 / 열고 닫히기 / 사슬 / 망치 | 물리작용 |
AI | 네비게이션으로 파이널 장소 찾기 | 크기 / 떨림 문제 |
Intro / Outro UI | UI - Intro : 3, 2, 1 / outro : QUALIFIED! | 키 잠그기 |
Scene | Intro Camera Moving | 무빙, 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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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더 정리
Player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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