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class Http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삭제
static HttpManager instance;
//HttpManager return 하는 함수
//1.
public static HttpManager Get()
{
if(instance == null)
{
//게임오브젝트 생성 new
GameObject go = new GameObject("HttpStudy");
//만들어진 게임오브젝트에 HttpManager 컴포넌트 붙이자
go.AddComponent<HttpManager>();
}
return instance;
}
//2.
private void Awake()
{
if(instance == null)
{
instance = this;
//없으면 붙겠끔 하는 코드도 넣어주기
DontDestroyOnLoad(gameObject);
}
else
{
Destroy(gameObject);
}
}
728x90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Scripting Define Symbol 스크립트로 제어하기 (0) | 2023.08.29 |
---|---|
Firebase (1) | 2023.08.29 |
HTTP 통신 (0) | 2023.08.24 |
JSON (JavaScript Object Notation) (1) | 2023.08.23 |
[유니티] 파일저장 (0) | 2023.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