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Firefly 통합과 Substance 3D Stager에서 생성 배경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방법
배경 이미지를 생성하고 이를 3D 모델과 합성할 수 있음.
Stager는 디자인의 원근, 조명 및 종횡비를 자동으로 조정.
Stager에 통합된 생성 배경을 사용하면 3D 이미지를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 훨씬 줄어든다.
제품 렌더링을 위한 다양한 배경 생성 → 다양한 컨셉을 시험할 수 있는 장점!
1. 생성 배경 탭 - 생성, 내역, 샘플
생성 배경 도구를 열면 열 수 있는 3가지 탭
- 샘플 : 프롬프트 창에 편집을 통해서도 가능 / 카메라 배경에 로드할 이미지 선택
- 내역 : 생성한 모든 이미지를 찾을 수 있음 → 편집을 통해 여러 작업 중 선택 가능
이미지를 찾고, 이미지를 삭제,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경우 전체 이미지 세트를 삭제
- 생성 :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생성을 시작
간단한 단어로 이상적인 배경을 설명하고 색상, 크기 등 중요한 세부 정보를 추가할 수 있음
2. 생성 배경 탭 - 설정
화면 비율, 색상, 톤, 조명, 구성을 맞춤 설정할 수 있음.
다양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음.
- 종횡비 설정 : 이미지에 얼마나 많은 열린 공간이 있는지 결정하는 개방성 슬라이
- 색상 및 톤 : 드롭다운 메뉴에서 흑백 또는 파스텔 색상과 같은 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음.
- 조명 : 스튜디오 조명이나 초현실적인 조명과 같은 다양한 옵션도 있음
- 구성 : 얕은 피사계 심도나 광각 등 생성적 배경에 이상적인 구도를 선택할 수도 있음
생성 버튼을 누르면 각 프롬프트에서 4가지 변형을 생성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뷰포트의 배경으로 배치됨.
3. 배경 합성
Stager를 사용하면 배경 합성이 매우 쉬워짐.
자동으로 카메라 비율을 조정하고 적절한 조명을 생성하며 카메라 관점과 일치시킴.
Stager AI가 작업할 정보가 충분할 때 가장 잘 작동됨.
카메라 도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손으로 조정할 수 있음.
카메라당 하나의 배경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환경에는 조명 소스가 하나만 있음.
광선추적을 켜면
사실적인 그림자와 반사가 포함된 최종 렌더링을 미리 볼 수 있음
장면 패널에서는 장면의 모든 카메라를 찾을 수 있음.
카메라 레이어 - 속성 패널의 개체 메뉴로 이동
생성 배경에 대한 피사계 심도를 조정할 수 있음.
환경 레이어 - 장면의 조명을 조정할 수 있음.
Stager는 자동으로 광원을 장면에 추가했지만
광원을 편집하고 직접 추가할 수 도 있음.
각 광원을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음.
4. 렌더링
렌더링 설정 사용자 정의 시작할 수 있음
사전 설정 - 높음
형식 - PNG 또는 PDS를 출력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음
PSD 파일에는 렌더링 후 처리에 도움이 되는 추가 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음.
PSD 파일을 편집할 수 있음
재질 및 개체 선택 마스크와 같은 다양한 마스크와 깊이 맵도 찾을 수 있음.
3D 모델은 배경과 다른 레이어에 있으므로
개별적으로 이동할 수 있음.
이러한 모든 도구와 레이어를 사용하면
렌더링을 자유롭게 후처리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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