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Destroy() 내부에는 오브젝트가 삭제될때 한번 실행 몬스터가 죽을때 처치되었다는 문구 출력 등등
OnEnable() 게임오브젝트를 활성화할때 실행되는 함수 플레이어가 로그인되었습니다.
OnDisable() 게임 오브젝트가 비활성화 될때 사용함수 인벤토리가 닫혔다
<참고>
https://prosto.tistory.com/247
https://senti-mech.tistory.com/38
728x90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UI Button 무효화 / Sprite 바꾸기 (0) | 2023.07.25 |
---|---|
1945Game2 (0) | 2023.07.20 |
[유니티] 인보크 Invoke (0) | 2023.07.18 |
1945Game (0) | 2023.07.18 |
[유니티] WebGL 빌드파일 올리기 (0) | 2023.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