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

1945Game2

by SUGI_ 2023. 7. 20.

Sprite Mode - Pixels Per Unit 설정값

 

[Unity2D] Unit(유닛) & Pixels Per Unit

[목차] #1 Unit(유닛)이란? #2 Pixels Per Unit *개인적인 유니티 공부 내용을 기록하는 용도로 작성된 글 이기에,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Unit(유닛)이란? 유니티 에서의 "Unit(유닛)" 이란, 게

novlog.tistory.com

 

Bounce (Physic Material)

https://docs.unity3d.com/kr/560/Manual/class-PhysicMaterial.html

 

물리 머티리얼 - Unity 매뉴얼

Physic Material 은 충돌하는 오브젝트의 마찰 또는 바운스 효과를 조정하는 데 사용합니다.

docs.unity3d.com

 

 

Rigidbody Collider

 

RigidBody와 Collider, 그리고 충돌 감지

RigidBody와 Collider, 그리고 충돌 감지

velog.io

https://m.blog.naver.com/2983934/221428284978

 

[Unity] 인스펙터를 정리해보자 : Inspector Attribute

  설마 이 따위로 쓰고 싶진 않겠지. 여러분이 유니티 개발자라면 개발하는 내내 인스펙터를 쳐다보고...

blog.naver.com

 

728x90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사운드 재생하기  (0) 2023.07.28
[유니티] UI Button 무효화 / Sprite 바꾸기  (0) 2023.07.25
[유니티] 오브젝트의 생명주기 관련 함수  (0) 2023.07.19
[유니티] 인보크 Invoke  (0) 2023.07.18
1945Game  (0) 2023.07.18